주차공유 영상 공모전 개최…공유문화 알린다  
상태바
주차공유 영상 공모전 개최…공유문화 알린다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2.07.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르 관계없이 동작구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7월 18일부터 29일까지 ‘동작구 주차공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는 주차공유사업에 대한 주민의 관심을 이끌어 공유문화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주차공유사업 소개 △주차장 확충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이다. 단편영화·다큐멘터리·애니매이션·CF 등 장르에 관계 없이 3분에서 5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물이면 응모 가능하다.
주차공유문화와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동작구민 또는 동작구 소재 직장인, 관내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재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메일(js0613@dongjak.go.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1·2차 심사를 거쳐 9월 중 23개 작품을 선정하여 총 상금 1천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주차관리과(☎820-9260)로 문의하면 된다.
김병섭 주차관리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올바른 주차공유 문화가 자리 잡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작구는 주민들에게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거주자우선주차장 2,730면 △IoT공유주차장 281면 △학교, 교회 등 건물 부설주차장 427면 등 약 3,400면의 주차공간을 공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