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농협-서울우유협동조합 축산농가 돕기 국산 유제픔 소비촉진 행사 진행
상태바
관악농협-서울우유협동조합 축산농가 돕기 국산 유제픔 소비촉진 행사 진행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7.2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유, 치즈 등 총 24종 할인판매, 관악·금천구에 멸균우유 각 3,000개씩 전달
박준식 조합장(좌측 2번쨰)이 관악구청 방문 멸균우유 각 3,000개를 전달하고 있다
박준식 조합장(좌측 2번쨰)이 관악구청 방문 멸균우유 각 3,000개를 전달하고 있다

관악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준식)은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과 농협간 상생협력을 통한 유제품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앞장섰다.

지난 717일까지 관악농협 농산물백화점 1층 특설행사를 개최하고 서울 흰우유를 비롯한 발효유, 치즈 등 총 24종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증정행사 및 시식행사를 실시했다.

아울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관악농협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관악구와 금천구에 사랑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멸균우유 3,000개씩을 기부했다.

관악농협 박준식 조합장과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재범 지점장은 지난 19일 오후 330분 관악구청을 방문하여 사랑의 우유 전달식을 갖고 관악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멸균우유 3,000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최근 사료값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돕고 가파른 물가 상승으로 지역 저소득층의 생계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박준식 관악농협 조합장은 장기적인 코로나 상황과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지역 서민뿐만 아니라 축사 농가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협동조합이 상생하여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 및 유제품 소비 촉진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