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5월, 함께 부르고 싶은 그대! 불후의 짝꿍! by 불후의명곡
상태바
찬란한 5월, 함께 부르고 싶은 그대! 불후의 짝꿍! by 불후의명곡
  • 서울로컬뉴스 안인철 기자
  • 승인 2017.05.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민&김정민! KCM&임정희! 나윤권&민우혁 등! 가요계 대표 절친 총 출동!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 5월 20일 (토) 오후 6시, KBS 2TV

<불후의 명곡>‘불후의 짝꿍 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에는 소중한 인연을 가진 가요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했다.

이날 출연자로는 가요계 소문난 절친인 박상민과 김정민,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방 절친임을 밝혀온 나윤권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 닭띠 대표 가수 KCM과 임정희가 팀을 이뤄 출연했다.

또한 양파는 2016년 한 어린이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큰 화제를 모은 12세 ‘제주 소년’ 오연준과 팀을 이뤘으며, 이밖에도 동갑내기 김형중과 서영은, 동고동락하며 가수의 꿈을 키운 절친, 옴므의 이현과 보컬 그룹 미오의 이정욱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의 듀엣 무대답게 역대급 가창력은 물론, 깊은 우정만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뜻 깊은 무대로 무한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절친만이 알 수 있는 서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은 오는 20일(토)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