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개콘 900회! 안방극장도 함께 즐겼다! by 개그콘서트
상태바
‘명불허전’ 개콘 900회! 안방극장도 함께 즐겼다! by 개그콘서트
  • 서울로컬뉴스 안인철 기자
  • 승인 2017.05.23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피쉬’, ‘세.젤.예’, ‘분장실의 강선생님’, ‘봉숭아 학당’ + ‘봇말려’ ‘불상사’ ‘아무말대잔치’ 선-후배가 함께 한 개그 대축제! 모든 코너가 빛났다!

- ‘개콘’ 유세윤-강유미-허경환-김현숙, 반가운 얼굴 총출동!
- 이게 바로 ‘개콘’이다! 유세윤-강유미-김응수-남궁민-트와이스 축하 릴레이
- 명불허전 ‘개콘’, 유세윤-강유미-허경환-박지선 등 ‘전설’의 축하 무대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가 더욱 풍성해진 웃음과 반가운 얼굴들의 등장으로 두 번째 900회 특집을 장식했다.

21일 방송된 ‘개콘’ 900회 레전드 특집 2탄에서는 강유미, 유세윤을 중심으로 김대희, 장동민, 박휘순, 김현숙, 허경환, 박지선 등 ‘개그콘서트’가 낳은 스타들을 비롯해 남궁민, 신수지, 김응수, 트와이스 모모, 다현 등이 게스트로 등장해 웃음 릴레이를 펼쳤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사랑의 카운슬러’는 11.4%, ‘봇말려’는 10.3%를 기록하며 나란히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했다.

유세윤은 송병철, 홍현호와 함께 ‘닥터피쉬’로 축하의 장을 열었다. 이날 유세윤은 강유미와 함께 ‘사랑의 카운슬러’를 비롯해 ‘할매가 뿔났다’, ‘봉숭아 학당’ 등 자신을 대표하는 추억의 코너로 큰 웃음을 안겼다.

강유미는 ‘분장실의 강선생님’으로 분장 개그의 달인임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고 “니들이 고생이 많다” “짓궂군요” “강유미 기자입니다” 등 ‘사랑의 카운슬러’와 ‘봉숭아학당’의 유행어 퍼레이드로 전성기의 영광을 재현했다.

허경환은 ‘연기돌’에서 오나미와 재회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상 커플을 연기한 두 사람은 ‘연기돌’에서 ‘꽃거지’와 ‘겨울왕국’의 엘사로 변신해 러브 라인을 이어나갔다.

이 밖에도 김응수는 ‘연기돌’에서 오디션 참가자로 등장해 베테랑 연기를 선보였고, 트와이스 모모와 다현은 ‘봇말려’에서 사랑스러운 로봇 개그로 웃음을 안겼다.

남궁민이 김과장으로 등장한 ‘불상사’는 기대 이상의 웃음을 선사했다. 인기 드라마 ‘김과장’의 김과장으로 출연한 남궁민은 ‘꼰대’ 박영진을 향해 “부하직원이 무슨 호구냐? 부장이면 개념을 지하철에다 놓고 와도 되느냐. 이 머릿속에 우동사리만 가득 찬 부장. 내가 부장이면 쪽팔려서 회사 못 다녀”라며 사이다 발언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박영진이 “그거 지금 나한테 이야기하는 거냐”며 화를 내자 남궁민은 “혹시 드라마 ‘김과장’ 보셨냐”며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개콘’의 마지막을 장식한 ‘봉숭아 학당’은 그야말로 ‘레전드’ 캐릭터들의 총집합이었다. ‘보고 싶은 얼굴’이라는 주제로 ‘곤잘레스’ 송준근과 ‘세뇨리따’ 김지호, 박휘순, 허경환, 박지선, 장동민, 강유미, 김현숙이 차례로 등장해 추억 속 캐릭터들을 소환했다.

허경환은 “있는데” “바로 이 맛 아닙니까”, 장동민은 “그까이꺼 대충”, 송준근은 “라따 라따 아라따” 등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유행어를 선보이며 재미를 안겼다. 특히 오랜만에 ‘개콘’ 무대에 오른 ‘출산드라’ 김현숙은 “날씬한 것들은 가라 곧 뚱뚱한 것들의 시대가 올테니” “55는 아동복 사이즈다. 옷은 88부터 시작이다” 등의 유행어로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배가시켰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비타민 먹였냐에서 빵터짐”,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즐거운 시청이었습니다”, “이수지 진짜 엄청난 연기력임”, “유세윤 장동민 조합 너무 반가웠어요. 봇말려 아무말대잔치도 재미있었어요”, “오늘밤 분리수거 나야나~나야나 음식물쓰레기는 너야너~너야너~ 장동민 그까이꺼 101 진짜 웃겼음~” , “다시 보고 싶어요”, “경비아저씨 복학생 출산드라 곤잘레스 봉숭아학당 캐릭터들 나와서 진짜로 빵터졌음. 다음주 대망의 3탄도 기대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다음주 일요일(28일) 900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특집 3탄이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