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목동체육센터, 무료 체험교실·강좌 운영
상태바
신월·목동체육센터, 무료 체험교실·강좌 운영
  • 강서양천신문사 권해솜 기자
  • 승인 2022.08.1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줄넘기, ABT, 골프 강좌…선착순 접수

신월문화체육센터(팀장 박노경)는 주민들의 체육 프로그램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8월 무료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이달에는 어린이 줄넘기와 ABT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줄넘기는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해 뼈 성장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가, 체력 강화에 좋다. 또한 전신운동인 만큼 다른 유산소 운동에 비해 칼로리 소비량이 매우 높으며 소아비만에도 효과적이다. 

ABT는 전신순환운동으로 복부와 엉덩이, 허벅지 운동을 통해 코어를 강화하는 운동이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 체지방 감소는 물론 다이어트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특징이다. 

어린이 줄넘기는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50분간 진행되며, ABT 프로그램은 24일 오후 9시부터 50분간 운영된다. 

무료 체험교실은 양천구에 거주하는 주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지난 10일부터 1층 접수처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목동문화체육센터(팀장 최기웅)도 8월 무료 골프 원포인트레슨을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우드(유틸리티) 스윙’을 주제로, 페어웨이나 러프에서의 상황별 스윙 방법과 타격 방법 등을 알려준다. 

무료 공개 강좌는 골프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최대 15명까지 선착순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지난 5일부터 목동센터 접수처에서 받고 있다. (목동센터 02-2062-1862, 신월센터 02-2605-40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