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협 서울시협의회 공동주관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대성황
상태바
한지협 서울시협의회 공동주관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대성황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8.31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선 대회, 26일 화성시 라비돌 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륨에서 개최해
진(眞) 임채원 비롯 (善) 최정인 (美) 고은재, (秀) 김정온, (麗) 서지연 수상
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TOP5 수상자들
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TOP5 수상자들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 본선 경기가 지난달 26일 화성시 라비돌 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원엘투에이치컴퍼니, ()글로라이즈,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회장 이원주(성동신문·광진투데이 대표)가 공동 주관한 이번 2022년 대회에서는 진()에는 임채원 양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에는 최정인, () 고은재, () 김정온, () 서지연이 등이 탑5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특별상에는 베스트 드레스 에티튜드상 김정윤 우정상 서지연 마이스타픽상 최정인 서울지역신문협의회장상 임채원 인셀텍바이오상 심혜리 머니투데이 대학경제상 박슬빈 머니투데이 경기본부상 고은재 아나운서 주식회사상 현지수 양 등이 차지했다.

서울지역신문협의회장상도 수여후 기념촬영. 이원주 서지협회장(좌측)과 임채원 양
서울지역신문협의회장상도 수여후 기념촬영. 이원주 서지협회장(좌측)과 임채원 양

한편,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는 단순한 미인대회를 넘어 방인과 모델 등용문으로서 명성을 높여가고 있으며,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TOP 5 수상자들에게는 2023년 아나즈 코리아 뮤즈 컬렉션 모델 및 화보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2명에게 세계대회 "전권도 주어지고, 각종 경비 및 드레스 등 지원도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진을 수상한 임채원 양은 서울지역신문협의회장상도 수상함으로써 향후 서울지역신문협의 공식행사에 참여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대회는 대회장 조규선 전 서산시장을 비롯해 심사위원장에 이영수 전 단국대교수, 광진구상공회 손영진 회장김흥국 신화C&C 대표이사정휘종 무궁화한그루심기연합회 총재민병옥 화성신문 대표아산 밝은신안과 신형호 원장과 이베이 특별 초대작가 박수복 화백, 자온건설() 김세민 대표이사, 퀀텀 임상과학 연구회 이정수 대표, 인셀텍바이오 최동해 회장 등이 심사위원으로 맡아 심사를 진행했다.

200여 명의 참가자 몰린 이번 대회는 서울예선을 비롯 경기예선, 대구부산 등 지역통합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대회 참가자 12명은 철원병영체험수련원에서 4박5일간 합숙훈련을 통해 오리엔테이션, 프로필촬영, 안무와 워킹, DMZ 교육을 실시한 후  이날 화성 라비돌 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최종 본선 무대에 올랐다.

특히, 올해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된 대회와는 달리 2년 만에 참가자 가족과 관객들이 함께하는 역대급 규모로 개최됐으며 공개 행사장에 400여 명이 넘는 관객이 함께하는 종합문화 공연행사도 진행됐다.

축하 무대로 여성 대북팀 도도, 허성은 안무감독의 댄스팀 Our breeze(아워브리즈),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학과 곽은주, 강신주 교수의 오페라 공연이 펼쳐져 클래식과 힙합을 넘나드는 무대로 함께한 관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에 뽑힌 임채원 양은 소감에서 대회조직위와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진의 명예와 어울리는 수상자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공동주관한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대회를 참관하여 대회를 더욱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