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콘서트 '할로윈 더 뮤지컬' 2차 출연진 공개 최종 라인업 완성
상태바
뮤지컬 콘서트 '할로윈 더 뮤지컬' 2차 출연진 공개 최종 라인업 완성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2.09.2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라인업 공개 (작품포스터) 왼쪽부터 마틸다, 비더슈탄트, 전설의 리틀 농구단
2차 라인업 공개 (작품포스터) 왼쪽부터 마틸다, 비더슈탄트, 전설의 리틀 농구단

국내 유일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뮤지컬』이 오는 10월 31일 개최하는 뮤지컬 콘서트 <할로윈 더 뮤지컬>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할로윈 더 뮤지컬>은 ‘더 뮤지컬 스쿨’에서 할로윈을 맞아 수업 참관이 가능한 오픈 데이를 연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미 1차 출연진으로 대한민국 대표 디바 정선아, 무대 위의 카리스마 조형균, 믿고 보는 최재림, 늘 관객을 사로잡는 강홍석,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실력파 서경수, 음색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민경아,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탁월한 가창력의 김수하가 공개되어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화려한 1차 출연진과 함께 더욱 막강한 무대를 꾸밀 출연진은 뮤지컬 <마틸다>, <비더슈탄트>, <전설의 리틀 농구단> 팀이다. 작지만 위대한 영웅, 마틸다의 이야기를 스펙터클하고 에너지 넘치게 전하는 가족 뮤지컬 <마틸다>는 오는 10월 5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마틸다 역 4인 임하윤, 진연우, 최은영, 하신비가 특별한 할로윈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17세 펜싱부 소년들이 권력에 저항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비더슈탄트>는 연장공연에 돌입할 정도로 관객의 성원을 받고 있다. 흥행 돌풍 속에서 작품을 아껴준 관객들을 한 번 더 만나기 위해 <비더슈탄트>에서는 조풍래, 안지환, 김바다, 김이담, 김방언, 한정훈이 콘서트에 참여한다.

가장 빛나던 그때 그 시절, 농구로 교감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에서는 김대현, 임진섭, 신창주, 신윤철, 권정수, 주민우가 참여한다. 올 여름 한 번 막을 내렸다가 2022 웰컴 대학로 웰컴 씨어터 작품으로 10월 3일까지 공연된다. 뮤지컬 <마틸다>, <비더슈탄트>, <전설의 리틀 농구단> 팀은 각 작품을 대표해 출연하는 만큼 작품의 매력을 십분 살리면서도 할로윈의 뮤지컬 학교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은 <할로윈 더 뮤지컬>에서 뮤지컬 학교에 입학할 예비 신입생이 되어 애정하는 뮤지컬 캐릭터, 배우와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내가 사랑한 뮤지컬 캐릭터가 할로윈 파티를 한다면?’이라는 재미난 상상에서 출발한 『더뮤지컬』의 할로윈 콘서트는 2018년 <더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으며, 뮤지컬과 패션, 음악이 결합된 축제를 지향한다. 이번 <할로윈 더 뮤지컬>은 배우 모두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올해 창간 22주년을 맞이한 매거진 『더뮤지컬』에 대한 애정과 뮤지컬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참여를 결정했다.

또한 올해 <할로윈 더 뮤지컬>은 『더뮤지컬』 정기구독자와 예스24 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더뮤지컬』 신규 구독자는 9월 27일까지 정기구독권을 신청하면 선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개월권과 1년권 모두 해당된다. 기존 구독자의 경우 예매 시점까지 정기구독권이 유효한 경우 해당된다. 예스24 플래티넘 회원은 10월 1일 기준으로 예스24 마니아 등급이 ‘플래티넘’이라면 해당된다. 선예매를 통해 단 하루 할로윈의 밤을 뜨겁게 달굴 <할로윈 더 뮤지컬> 티켓을 한 발 빠르게 손에 넣을 수 있다. 예매는 예스24 티켓에서 단독 진행되며, 티켓 오픈 관련 정보는 추후 별도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