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재단, 10월 15일 별빛내린천 일대에서 ‘관악 북페스티벌 B.I.G’ 개최
상태바
관악문화재단, 10월 15일 별빛내린천 일대에서 ‘관악 북페스티벌 B.I.G’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10.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출판물 축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전시, 포럼, 체험부스 등 운영
‘2022 관악 북페스티벌 B.I.G’ 안내 포스터
‘2022 관악 북페스티벌 B.I.G’ 안내 포스터

관악문화재단 관악구립도서관은 ‘2022 관악 북페스티벌 B.I.G’을 오는 1015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별빛내린천 수변무대 일대에서 개최한다.

축제는 공연, 전시, 포럼, 낭독회, 부스 운영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하여 도서관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자는 의미를 담아 ‘Book in Gwanak, begin Gwanak’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공연으로는 아무튼, 노래이슬아 작가, ‘양눈잡이이훤 작가의 북콘서트 칼부림고일권 작가, ‘종말의 아이들정명섭 작가가 함께하는 작가와의 만남 등이며, 강연으로는 독립책방 브로드컬리조퇴계 편집장과 함께하는 책방 포럼이 있다.

이 외에도 사용하던 책과 물건을 어린이가 직접 판매하는 어린이 플리마켓 지역 독서동아리가 진행하는 야외 낭독회 등 다양한 행사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독립출판물 전시 및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독립 출판물을 공짜로 빌려주는독서관호두과자를 굽는 북카페선유서가알려지지 않은 세계 근대문학을 만나볼 수 있는 새고서림등의 여러 특색을 가진 53개 독립책방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2022 관악 북페스티벌 B.I.G>을 통해 지역 주민이 책을 매개로 공감하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하였다소중한 사람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