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동, 주민화합 위한 '한마음 대잔치' 개최
상태바
제기동, 주민화합 위한 '한마음 대잔치'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10.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 주민센터 앞 도로, 신바람 이박사 등 공연

제기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동진선 주민자치회장)는 오는 3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제기동 주민센터 앞 도로에서 신바람 이박사 공연 등이 펼쳐지는 '5회 제기동 한마음 대잔치'를 개최한다.

제기동 주민 화합을 위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주민센터 앞 도로(약령시로)를 차단하고 도로 위에서 개최한다.

행사는 식전행사로 오후 1시부터 김용호(포크락 혼성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신바람 이박사'의 신나는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전철수(시의원), 미소진, 심민정, 오예서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어 오후 230분부터 기념식을 개최한 후 오후 3시부터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밸리댄스 라인댄스 등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된다.

이와 함께 350분부터 가수 이은실, 최승진 공연과 10명의 주민노래 자랑, 이찬환밴드 공연 등이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먹거리장터, 체험부스, 자매도시 직거래장터 등을 개최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 같은 다채로운 행사를 위해 제기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는 TV, 압력밥솥, 전자레인지, 전기마루방, 에어프라이기, 청소기, 전기요, 자전거, , 후라이팬, 화장지, , 라면, 수건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경품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동대문구청, 경동신협, 중앙새마을금고, 제기동새마을금고, 제기동국민은행, 왕도갈비, 올인센터, 서울약령시, 속편한내과, 한마음약업사, 나은병원, 제기동원로회, 삼성전자홍릉점, 강원상회, 진천상회, 춘보홍삼, 서울약령시협회와 약령시 향우회(경우회, 호우회, 충우회, 영우회 강원향우회), 청량종합도매시장, 경동광성시장, 청량리전통시장, 청량리농수산물시장, 경동시장, 청량리청과물시장, 동서시장 등과 제기동 직능단체들이 후원금과 후원품을 협찬했다.

한편 마을행사추진위원회 동진선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축제를 개최하지 못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돼 더욱 열심히 준비해 개최하게 됐다""이번 제기동 한마음 대잔치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코로나19 피로도 해소하고 이웃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