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종합사회복지관의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의 따뜻한 겨울나기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2.11.29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alpha·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 전하는 나눔온기

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종호스님)에서는 11월 29일 KT alpha(대표 정기호)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사장 조성준)과 함께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및 경로당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포장김치 140세트를 전달하는 ‘2022년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온기(溫氣)’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1990년 설립 이후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선다는 목적에 따라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2021년도부터 본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무료급식 지원, 초복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KT alpha 소속 임직원 봉사단은 본동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김치를 포장하고, 취약계층 가구 및 경로당 방문을 통해 전달하면서 지역주민들의 안부를 묻는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KT그룹 희망나눔재단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다가오는 겨울철을 걱정하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본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