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재단 ‘관희씨를 찾습니다 시즌2’ 성과공유회 개최
상태바
관악문화재단 ‘관희씨를 찾습니다 시즌2’ 성과공유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11.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았다, 관희씨!’ 11개 팀의 영상, 전시, 웹툰 등 지역문화콘텐츠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관악아트홀 전시실’에서 무료 전시
2022 찾았다 관희씨 현장
2022 찾았다 관희씨 현장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2022년 관악 우수창작 문화콘텐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관희씨를 찾습니다 시즌2> 성과공유회를 관악아트홀 전시실에서 1130, 121일 양일간 개최한다.

<관희씨를 찾습니다>는 지역예술인 및 예술단체가 구민 소통을 통한 모티브로 관악구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업이며, 올해로 2년 연속 진행됐으며, 이날 성과공유회 <찾았다, 관희씨!>를 통해 11개 팀의 영상, 전시, 웹툰으로 마련한 지역 문화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30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오프닝 행사에는 지역예술가와 전문가 위원, 지역주민 등 약 50명이 참가하여 콘텐츠 피칭이 마련될 예정이다.

<관희씨를 찾습니다 시즌2>에 참여한 동네작당박상아 대표는 오래된 난곡로24길 골목상권 상인을 대상으로 거리전시를 기획했다이번 사업을 통해 난곡동이 가진 삶과 동네의 매력을 사진을 비롯한 여러 가지 콘텐츠로 기록하여 더욱 의미 있었다고 말했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지역예술가가 해를 거듭하며 관악의 의미있는 소재를 활용하여 주민과 어우러져 관악만의 콘텐츠를 선보여 더욱 뜻깊다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에 든든한 뒷받침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공개되는 지역문화콘텐츠는 전시부문 동네작당-우리가 사는 난곡도: 골목가게’, ‘마을과 고양이-어쩌다 난향 어쩌다 길냥’, 영상부문 서서울비디오-숏폼 고려사’, ‘최병덕관악 청년들, 그들 각자의 땐스홀을 허하라!‘, ’아우름트리오-관희들의 이야기‘ ’윤지혜-당신의 멘탈 구원자, 닥터 더블‘, ’극단 시지프-도시의 백마‘, ’김완수-다시 한번, 신림극장‘, ’도토리-별들의 이야기, 웹툰부문 강가람-관악구 상점일기’, ‘김명진-신림선 여행기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