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종합사회복지관 ‘참 좋은 인연입니다’ 성료 
상태바
본동종합사회복지관 ‘참 좋은 인연입니다’ 성료 
  • 동작신문
  • 승인 2022.12.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마음 나눈 2022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종호스님, 이하 본동복지관)에서는 12월 2일 자원봉사자·후원자·내빈과 함께 지난 1년을 되돌아보는 2022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참 좋은 인연입니다’를 진행했다. 
대면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본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한 자원봉사자·후원자·내빈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해의 활동 결과를 나누고, 1년간 열심히 활동한 유공자들에게 구청장상, 의장상, 기관장상, 운영위원장상이 시상되었다. 또한 3년여 만에 한자리에 모인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이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화합의 자리가 되었다.
평소 만나기 어려웠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보람을 느낀 순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나누는 활동도 진행되었다.
이날 표창을 수상한 정종관 후원자는 “바쁜 와중에도 한 해 동안 참여했던 후원 활동을 되돌아볼 수 있는 행사가 주최되어 기꺼이 참여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더욱 기쁘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본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종호스님은 “한 해 동안 복지관에 관심을 갖고 협력해 주신 모든 내빈 여러분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 덕분에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동작구 복지를 위해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