區, 3년 만에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區, 3년 만에 송년음악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12.0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 팝페라, 국악,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오는 8일 오후 7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22 동대문구 송년음악회'3년 만에 개최한다.

'2022 동대문구 송년음악회''설레고 따뜻하고 행복한 송년'이라는 주제로 모든 구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즈, 팝페라, 국악,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급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이후 3년 만에 재개된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송년음악회에는 트로트계의 BTS로서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등의 대표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허스키한 목소리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국민가수 진성 JTBC 팬텀싱어, SBS 판타스틱 듀오 등 화려한 방송 출연이력을 보유했으며 국내외 유명 콩쿠르 우승 경력 등 다양한 무대경험을 쌓아온 팝페라그룹 포마스 국가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이수자로, 고전적인 목소리와 현대적인 감성을 아우르는 정가(正歌) 보컬리스트이자 국악계의 여신 하윤주 고급스러운 재즈스타일과 대중적인 편곡으로 관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문재즈밴드가 출연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가족, 이웃과 함께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관람료 없이 무료 공연으로 운영되며, 희망하는 구민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구 관계자는 "한해가 저무는 12, 갑자기 다가온 추위를 조금이나마 녹이고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는 설레는 송년, 서로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격려를 나누는 따뜻한 송년, 송년음악회에서 따뜻하고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