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선 시의원, ‘2022년 올해의 인물, 좋은 광역의원상’ 수상!
상태바
박춘선 시의원, ‘2022년 올해의 인물, 좋은 광역의원상’ 수상!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2.12.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2개 시민사회단체가 연합하여 활동하는 범시민단체연합이 선정하고 시상
- 서울시의원으로서 기본에 충실하고 겸손한 열정으로 저출생 및 환경분야의 의정활동에 매진한 공로 인정받아
좋은광역의원상을 수상하는 박춘선 시의원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박춘선 의원(강동3, 국민의힘)이 12월 14일(목) 범시민사회단체연합이 주관하고 선정하는 ‘2022 올해의 인물 시상식’에서 ‘좋은광역의원 상’을 수상했다.

범시민사회단체연합은 통일과 교육, 인권, 문화, 여성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시민사회단체의 연합 조직으로 매년 국가발전과 시민사회 성장 등에 기여한 올해의 인물을 시민단체상, 좋은 정치인상, 좋은 광역의원상 등으로 나눠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12개분과 252개 시민사회단체에서 공적심사를 진행해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박춘선 의원(강동3, 국민의힘)은 그간 난임 및 저출생 분야 전문가로 활동해왔으며, 현재는 제11대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와 운영위원회 위원으로서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제도 개선 ▲친환경아이스팩 사용 증진 ▲이동약자를 고려한 시설 및 공간 개선 ▲ 서울시 저출생 대응 정책 제안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박 의원은 “초선 시의원으로서 짧지만 치열했던 6개월간의 의정활동에 대한 칭찬과 격려라고 생각한다”라며 “기본에 충실하고 겸손한 열정으로 환경 분야, 저출생 대응 분야, 그리고 산적한 지역문제 해소를 위해 지치지 않고 나아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