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더좋은새마을금고, 설 떡국떡 나눔
상태바
MG더좋은새마을금고, 설 떡국떡 나눔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경1~2동·이문1~2동 등 4개 동, 총 400박스 전달
휘경1동 떡국떡 세트 나눔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휘경1동 떡국떡 세트 나눔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MG더좋은새마을금고(이사장 양범섭)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11일 추운 겨울을 견디는 취약 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휘경1~2, 이문1~2동 등 관내 4개 동에 떡국떡 세트(떡국떡 2봉지, 떡볶이, 만두 2봉지) 100박스씩 총 400박스(환가액 1,4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앞서 MG더좋은새마을금고(동대문구 망우로 129)는 자산 1조원 수신을 초과 달성한 지역 중심 금융기관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후원금 지원 등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경제적 수익 창출의 목적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위치에 걸맞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 사례이다.

아울러 이날 MG더좋은새마을금고 양범섭 이사장은 "새해를 맞아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계층 주민들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성심을 담아 준비한 설 명절 선물이다"라고 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기 바란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물품을 전달받은 황상준 휘경1동장은 "지역의 중심 금융기관으로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는 것에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며 "도움을 주신 그 따뜻한 마음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