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지원센터, 보육교직원 교육
상태바
육아지원센터, 보육교직원 교육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한 회계관리, 어린이집 운영능력 증진 지원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2023년의 서막을 여는 교육으로 1~2월에 걸쳐 동대문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보육교직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어린이집의 정확하고 투명한 회계 관리와 어린이집 운영능력 증진을 지원하고 실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재무회계교육''인사관리 및 노무교육'을 진행한다.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연간계획 수립 및 오리엔테이션 준비교육'을 진행해 2023년 어린이집 연간 계획을 수립과 영유아와 양육자의 신학기 적응을 도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김희정 센터장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도약하는 토끼처럼 관내 보육교직원의 업무능력과 자신감이 한층 더 도약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2023년에도 다양한 보육교직원 교육을 통해 관내 어린이집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교육 진행 및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ddmcci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동대문구가 설치·지원하고 경희대학교가 운영하는 기관으로 동대문구 영유아의 바른 성장을 목표로 '미래가 기대되는 아이, 육아가 행복한 부모, 신뢰받는 선생님을 실현하는 육아지원 전문기관'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