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어르신 신년 하례회 성료
상태바
동대문구 어르신 신년 하례회 성료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 어르신 신년 하례회 성료
행사에 참석한 주요 내외빈이 한자리에 모여 어르신들에게 신년 인사하는 모습.
행사에 참석한 주요 내외빈이 한자리에 모여 어르신들에게 신년 인사하는 모습.

상산포럼(회장 성창진)은 봉사분과위원회와 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단장 한윤희),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회장 이도영) 공동 주관,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 주최로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난 17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3년 동대문구 어르신 신년 하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하례회에는 동대문구 지역 136개 경로당의 회장단을 비롯한 노인 430여 명과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 한윤희 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장, 이도영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장, 이필형 구청장, 이태인 구의회 의장, 이영덕 동대문구 보훈단체장 협의회장, 최은희 상산포럼 봉사분과위 총무, 성백연 재경상주향우회장, 서울시의회 의원, 동대문구의회 의원 등 내외빈 500여 명이 참석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행사는 1부 본행사와 2부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대한노인회 노인대학 어르신들의 부채춤공연으로 시작된 1부에서는 성창진 상산포럼 회장을 대신해 최은희 포럼 총무의 개회에 이어, 참석한 주요 내빈들이 어르신들에게 신년 인사를 드리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이도영 지회장과 김종백 중앙회장의 인사말과 이필형 구청장, 이태인 의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진 2부 축하공연은 어르신들을 위한 즐거운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가장 먼저 가수 그린의 축하무대에 이어, 색소폰 연주자 신덕원씨의 멋진 연주와 국악에 트로트를 접목한 가수 전지연의 특별한 무대가 이어지자 어르신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이어 최경수, 이지연 마술사의 마술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했고, 마지막으로 그룹 건아들의 곽종목이 피날레를 장식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에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추첨을 통해 참석한 노인들에게 친환경 햅쌀, 친환경 고춧가루, 상주 곶감, 손소독제 세트, 생혈환(건강보조제품), 여명 808 세트(건강음료), 교원 바디샴푸·치약·칫솔 세트, 렙신 개인 위생 세트, 김 세트, 편백 배개, 편백수액 등 경품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