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노인복지관, '설'레이는 하루 개최
상태바
동대문노인복지관, '설'레이는 하루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앞두고 다양한 체험활동·문화공연 진행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윤태)19일 설 명절을 맞이해 ''레이는 하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레이는 하루 행사는 지역 노인을 위해 전통 놀이 체험(투호놀이, 딱지치기), 척사대회, 행운의 복주머니 룰렛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문화공연이 진행됐다.

이중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 척사대회에는 총 16개 팀이 신청해 치열한 예선 경합이 있었을 정도로 노인들의 높은 호응도가 있었다.

이 밖에도 관내 취약계층 노인을 대상으로 명절 특식 제공과 더불어 19~20일 기간 동안 노인 가정을 방문해 설 선물(떡국떡, 만두), 식료품 세트, 건강식품(홍삼·흙 도라지) 등을 전달했다.

아울러 이번 ''레이는 하루 행사에는 동아제약, 우리미래금융재단, 국민연금보험공단 동대문지사, 코레일유통 동부지사, 하이트 진로, 대한적십자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중소기업 사랑나눔재단, 동대문구청 등의 다양한 기업과 단체의 후원으로 1,100여 명 노인에게 설을 맞이하여 다양한 선물을 노인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

한편 김윤태 관장은 새해 인사를 통해 "계묘년을 맞이하여 성실함과 노력의 상징인 토끼처럼 지역 사회 내 어르신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업 및 단체 등과 함께 어르신 한분 한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복지관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어려운 상황에도 따뜻한 정성을 보내주신 여러 기업과 단체의 후원이 있어 어르신들이 이번 설 명절 또한 풍성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