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동대문 갑·을 합동 당원대회
상태바
국민의힘 동대문 갑·을 합동 당원대회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2.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선출할 당 대표·최고위원 후보 참석
동대문구청 2층 강당에서 열린 국민의힘 동대문구 갑·을 당협 합동 당원대회에서 당대표·최고위원 후보자들이 참석 당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동대문구청 2층 강당에서 열린 국민의힘 동대문구 갑·을 당협 합동 당원대회에서 당대표·최고위원 후보자들이 참석 당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국민의힘 동대문 갑(당협위원장 허용범)과 동대문 을(당협위원장 김경진)5일 오후 130분 동대문구청 2층 강당에서 '국민의힘 동대문 갑·을 합동 당원대회'를 개최했다.

1부 동대문 당원대회, 2부 당 대표·최고위원 후보자 인사 등으로 치러진 이번 행사에는 이필형 구청장, 허용범·김경진 당협위원장, 이병윤·심미경·남궁역·신복자 시의원, 국민의힘 소속 구의원, 주요 당직자 및 당원들이 참석했다. 또한 주요 당 대표·최고위원·청년최고위원 후보자들도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갑 선거구 사무국장 김학두 구의원의 사회로 치러진 행사는 먼저 허용범 위원장이 단상에 올라 "3년 코로나를 이기고 다시 만나 반갑다. 탄핵을 당했던 우리 당이 5년만에 다시 정권을 잡을 수 있었던 것은 당원 덕분이다.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도 압승하자"고 말했으며, 김경진 위원장은 "코로나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살기가 힘들다. 이런 상황일수록 윤석열 정부가 힘을 가져야 국가가 안정되고 부강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다. 대한민국이 번성의 길로 갈 수 있도록 힘을 합쳐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윤석열 대통령,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는 당원들을 위한 축하영상을 보냈고, 오세훈 시장은 축전을 보냈다.

또한 이필형 구청장은 "새로운 동대문구를 위해 당원분들이 힘이 되어 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제2부 행사에는 내달 진행되는 국민의힘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청년최고위원 선거의 후보자들 소개 및 인사말이 있었다.

이날에는 당 대표 후보 김기현, 안철수, 윤상현, 조경태, 황교안, 김준교 최고위원 후보 김병민, 문병호, 민영삼, 박성중, 신혜식, 이용 청년최고위원 후보 장예찬 등이 참석해 동대문 당원들을 만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국민의힘은 오는 38일 전당대회를 통해 제22대 총선을 이끌 당 대표 및 최고위원 등을 선출(결선투표 실시할 경우 312일 결과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