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문화재단, 지역문화 콘텐츠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동작문화재단, 지역문화 콘텐츠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2.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문화자원 활용한 콘텐츠 개발 및 발표 지원…총 2천만원 규모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2023 지역문화 콘텐츠 활성화 지원사업 ‘D-LOCAL’을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공모한다.
‘D-LOCAL’은 동작구 고유 문화자원과 지역 특성을 담은 창의적인 콘텐츠를 발굴·개발하는 과정을 지원하여 동작구의 특색 있는 지역문화 조성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는 동작구 지역 문화자원을 활용한 △지역문화 연구·조사(기록, 연구, 답사 등) △디지털콘텐츠 개발(영상, 자료집, 오디오북 제작 등) △참여형콘텐츠 개발(체험 프로그램, 문화상품 개발 등)로 지원 장르를 세분화하여 전년도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발표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규모는 총 2천만원(단체별 최대 400만원)으로 선정 사업의 규모 및 분야에 따라 차등 지원되며, 신청 자격은 동작구 소재 문화예술 관련 법인·단체·사회적 경제조직으로 제한된다.
신청 및 접수는 동작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동작문화재단 장환진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동작구 고유의 문화가치가 창출되고 다채롭고 풍성한 지역문화 콘텐츠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동작문화재단 누리집(idfac.or.kr/) 방문 또는 문화정책팀(☎070-7204-3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