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연경 숭실대 교수,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권연경 숭실대 교수,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에 장학금 전달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2.1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제공)

해외아동 교육 지원 위한 꿈 장학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숭실대학교 기독교학과 권연경 교수와 해외아동 교육 지원을 위한 꿈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금은 해외아동들의 학용품 지원 및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숭실대학교 기독교학과 권연경 교수는 2021년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의 1호 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3년째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지역후원회는 굿네이버스 국내·외 사업에 대한 후원·홍보·자문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는 후원자들의 자발적인 모임이자 전국 네트워크다. 강남·관악·동작·서초구 아동을 비롯한 전 세계 소외된 이웃의 지원을 위해 조직되었으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권연경 교수는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고 싶었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연했던 상황에서 방법을 마련해 준 굿네이버스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인생 목표로서 꿈을 설정하고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종훈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장은 “해외아동들의 교육 기회 향상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 드리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 위원님들께서 함께 만들어주신 긍정적인 나눔문화가 지역사회 내에서 더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