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전, 건강검진 먼저 챙기세요"
상태바
"휴가 전, 건강검진 먼저 챙기세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07.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협서울동부, 오는 16일 일요검진 실시 예정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이하, 건협서울동부)는 오는 16일 일요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건협서울동부는 평일에 건강검진을 받기 어려운 직장인, 자영인, 중소상공인 등 지역주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오는 16일 일요일에 ▲2017년도 국민건강보험공단 검진(5대 암검진, 생애전환기, 일반건강진단) ▲채용신체검사 ▲예방접종 등을 실시한다.

건협서울동부 박정범 원장은 "건강검진을 통해 정기적이고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은 매우 중요하다"며, "평소에 시간 내기 어려운 수검자들의 검진 편의를 돕고자 매월 셋째주 일요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니, 바쁜 일상 중에도 건강한 삶을 계획하는 직장인과 자영상인,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검진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12시까지이며, 검진 전 주의사항은 건강검진 2~3일 전부터 음주나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8시간 이상의 공복을 유지하면 된다. 검진을 원할 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연령별·질환별 특화검진, 전문 상담사와의 1대1 상담을 통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