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 어린 비판과 따끔한 충고 구 발전 힘 보태길"
상태바
"애정 어린 비판과 따끔한 충고 구 발전 힘 보태길"
  • 동북일보 안인철 기자
  • 승인 2016.11.15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도봉구청장
이동진 /도봉구청장

지방자치 정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의 서울로컬뉴스 창간을 36만 도봉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는 회원사들이 발행하는 종이신문 25만부를 바탕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하여 지역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왔습니다.

주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헌신해 온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언론인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언론환경은 크게 변모하고 있는 중입니다. 정보통신 분야가 발달하면서 독자들이 뉴스를 주도적으로 선택하는 새로운 격변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달라진 언론환경에 발맞춰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가 인터넷종합신문 서울로컬뉴스를 창간함을 축하드리며,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인터넷신문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도봉구 또한 잠에서 깨어나 변화하고 있습니다. 역사문화관련 시설들이 주민들 품으로 돌아오며 문화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고, 서울시와 함께 추진하는 서울아레나 사업을 통해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로의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언론의 역할은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올바른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도봉구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애정 어린 비판과 따끔한 충고로 구 발전에 힘을 보태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서울로컬뉴스가 정의와 진실에 입각해 독자들의 알권리를 찾아 불을 밝히는 역할을 담당하는데 더 큰 역할을 할 것임을 믿습니다.

다시 한 번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의 서울로컬뉴스 창간을 축하드리며 더 큰 발전이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