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중앙시장,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 전통시장 동참
상태바
상계중앙시장,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 전통시장 동참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3.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헌혈, 봉사활동 등 인도주의 운동 전파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병행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상계중앙시장이 ‘씀씀이가 바른 전통시장’ 캠페인에 동참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화)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전통시장’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시장에 대한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에 긴급한 지원을 전하는 활동에 사용된다.

이날 상계중앙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임상기 상계중앙시장 상인회장과, 김윤경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장, 김명희 적십자봉사회 노원지구협의회장은 ‘씀씀이가 바른 전통시장’ 현판식을 갖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상계중앙시장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업무협약은 소상공인들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 캠페인 전개와 청렴문화 확산, 시민들의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상기 상계중앙시장 상인회장은 “십시일반 소상공인들의 정기적인 나눔 캠페인 참여가 크기에 상관없이 소중한 이웃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들을 위해 협력이 더욱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 전통시장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곳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