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위원장, 2023년 동작을 제1차 당정협의회 참석
상태바
나경원 위원장, 2023년 동작을 제1차 당정협의회 참석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3.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경원 국민의힘 동작을 당협위원장은 지난 3월 10일 동작구청에서 열린 2023년 제 1차 동작을 당정협의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박일하 구청장과 각부서의 국과장, 그리고 국민의힘 동작을 시·구의원들이 함께 했다
나경원 위원장은 모두 발언에서 “민선 8기 새로운 구청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미래에 같이 협조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소통을 통해 함께 일하는 방향 및 지향점을 찾고 동작을의 주요 현안 사업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며 당정협의회 준비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당정협의회에서는 흑석 2구역 재개발 추진 상황, 흑석 빗물 펌프장 이전 문제, 흑석 고등학교 추진 계획, 그리고 이수·과천 복합 터널 사업 추진 현황 등 지역 현안에 대한 점검이 있었고, 그 외에도 흑석동·사당동·상도1동의 주요 사업들과 민원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나경원 위원장은 “우리 사회의 가장 중요한 문제인 고령화와 저출산, 그리고 기후 문제에 대바하는 모범적인 도시의 면모를 갖추는 동작을 만들겠다. 스마트 기기를 통한 어르신 도우미나 전기차 충전소 설치 등 미래 사회에 대비한 인구와 기후 문제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동작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