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문화재단 ‘ESG 경영 선포식’ 개최
상태바
동작문화재단 ‘ESG 경영 선포식’ 개최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3.14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3월 9일 김영삼도서관에서 문화예술 전문기관으로서 일상이 문화가 되는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환경 조성을 위해 ESG 경영 선언문을 제정하고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재단 ESG 경영 선언문 선포식은 재단 노사협의회를 포함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노측 대표 1인의 ESG 경영 선언문 낭독과 선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은 대표 직원의 낭독에 따라 선언문을 함께 숙지하며 ESG 경영에 대한 적극적인 실천을 다짐했다.
재단의 ESG 경영 선언문은 △친환경 경영 실천 노력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소통과 사회적 책임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을 위한 책임 및 윤리경영 지속적 실천을 담고 있다.
장환진 동작문화재단 대표이사는 “ESG는 환경과 사람이라는 가치를 중시하는 윤리적 경영과 투명한 경영을 하라는 경영 혁신 요구”라며 “선포식을 계기로 재단 임직원 마음속에 ESG 경영 선언문을 깊게 새겨 문화예술 전문기관으로서 일상이 문화가 되는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환경 조성을 위한 마중물로 삼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우리 재단은 ESG 경영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친환경 경영 실천, 사회적 가치 창출, 윤리·투명경영 강화로 책임 및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