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 제4대 김화만 회장 취임
상태바
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 제4대 김화만 회장 취임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3.03.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회와 잘 협조하면서 강서구 체육 발전 위해 봉사”

 

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 신임 회장에 김화만 ㈜금화가구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지난 10일 강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화만 대표이사가 제4대 회장에 올랐다. 

김 신임 회장은 새마을문고중앙회 강서구지부장과 서울특별시지부장, 강서구 축구연합회장,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생활체육 발전에 헌신해 왔다. 

김화만 신임 회장은 “(같은 날 앞서 취임한) 강서구체육회 이명재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저 역시 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 역대 회장님들이 이끌어 오신 대로 체육회와 잘 협조하면서 체육발전위원회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강서구체육발전위원회는 봉사하는 조직으로 어린이 축구대회 개최, 엘리트체육 육성·지원 사업, 불우이웃돕기 행사 등을 추진해 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강서구 체육 발전을 위한 역할에 충실할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김화만 신임 회장 외에도 고건상·김진태 고문과 이용원·박찬의 신임 부회장에게 위촉장이 수여됐으며, 배병렬 감사와 염성철 사무국장에게 유공 임원 표창장이 주어졌다. 고건상 이임 회장에게는 그간의 노력과 공로에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가 전달됐다.

앞서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차기 회장 선출과 2022년 결산보고 및 2023년 사업계획(안) 승인 등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