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위원장, 현장 민원 상담으로 주민과 소통 나서     
상태바
나경원 위원장, 현장 민원 상담으로 주민과 소통 나서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3.1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경원 국민의힘 동작을 당협위원장은 3월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남성역 근처에 위치한 사당종합사회복지관 사거리에서 ‘찾아가는 현장 민원 데이트’를 진행했다. 
주민 소통의 창구로 지난해 7월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마다 새롭게 시행한 ‘나경원의 금요 데이트’가 올해는 활로를 넓혀 매월 2회 현장에서 직접 주민들을 만나 민원 상담 및 애로점을 청취하는 현장 소통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나 위원장은 “현장에서 진행하는 금요 데이트를 통해 지역 현안을 점검하는 한편 주민들의 다양한 생활 민원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나경원 위원장은 이날 행사 전에 사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2023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안전 교육’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 위치한 남성역 골목 시장을 둘러보며 상인들과 전통 시장 활성화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나 위원장은 이날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국민의힘 전당대회 과정에서 많은 일이 있었지만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일은 동작에서 다시 당선되어 마무리되지 않은 사업을 완성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했고 “국민의힘 구청장 및 시·구의원들과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을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