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개최
상태바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3.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에는 포천 허브아일랜드로 야외나들이 갈 예정
유관단체장 3월 월례회의 진행 현장
유관단체장 3월 월례회의 진행 현장

관악구의 현재 직능단체장과 단체장을 역임한 회원들의 친목성 모임인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회장 이종열, 총무 윤묘근)는 지난 31412시 봉천역에 위치한 정가네에서 3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종열 회장을 비롯하여 지역의 각 단체장, 전임 단체장 등 2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회의는 먼저 이종열 회장의 인사말에 있었고, 이어서 김윤철 문화원장을 비롯 회원들의 인사말 등이 있은 다음 그간의 소식 등 정담을 나누며 오찬을 함께 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종열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중에서 유관단체장협의회 3월 월례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꽃피고 새가 우는 따뜻한 봄이 도래하고 있지만 세계 경제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아직도 물가, 금리 등 삼고에 시달리고 있다면서 이 자리에 계신 회장님들께서는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셔서 안전된 생활을 하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이럴 때일수록 서로 힘을 합쳐서 잘 이겨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무엇보다도 건강이 중요하다며 환절기에 특히 건강관리를 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묘근 총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간 가지 못한 야유회를 금년에는 다음달 11일에 포천 허브아일랜드로 갈 예정이며, 야유회 일정에 대해서는 차후에 사전답사를 다녀와서 연락을 드릴 것이라면서 회원 모두 일정을 확인하시고 꼭 참석해서 회원 상호간에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