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 시의원, ‘제1회 성동 환경Day’참여
상태바
구미경 시의원, ‘제1회 성동 환경Day’참여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3.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경 시의원 (국민의힘, 성동구 제2선거구)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으로 활동 중인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이 지난 3월 22일(수) 오후 2시 성동구 살곶이체육공원 일대에서 개최된 ‘제1회 성동 환경Day’ 행사에 참여했다.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 주최 및 주관으로 개최된 제1회 성동 환경Day 행사는 쓰레기 무단투기 및 환경오염 등 지역사회 내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성동구 자원봉사단체가 함께 모여 연합 봉사활동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280여명의 봉사자가 참여하였으며, 참여자들은 살곶이체육공원에서 신답역과 응봉교까지 걸으면서 쓰레기줍기를 통해 환경보호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구미경 의원은 “깨끗한 성동을 만들기 위해 많은 봉사자분들이 관심과 애정으로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성동 환경Day의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 지역사회에 긍정적 반향을 일으키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구 의원은 현재 행정자치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하며 행정사무감사, 임시회를 통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지역 자원봉사센터의 홍보 문제, 봉사자 연령별 맞춤 지원 제공, 처우개선 등 다양한 제도 개선 방안에 관해 지속적으로 목소리를 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