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옥션부동산그룹, 대한적십자사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상태바
매일옥션부동산그룹, 대한적십자사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3.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가정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매일옥션부동산그룹 안해진 대표(왼쪽), 박기홍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사무처장(오른쪽).

매일옥션부동산그룹(대표 안해진)이 28일(화),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가입해 위기가정 아동·청소년들에 긴급한 지원을 전하는 나눔활동에 동참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법원경매 전문 토탈 서비스 기업 매일옥션부동산그룹을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적인 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매일옥션부동산그룹은 지난 2월, 튀르키예와 시리아 지진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기부로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운동 참여 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 활동에까지 동참하게 됐다.

안해진 매일옥션부동산그룹 대표는 "대한적십자사 덕분에 수혈을 받고 감사했던 기억이 있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얻고 모두 잘 사는데 보탬이 되고자 하는 우리 회사의 비전처럼, 작은 나눔 활동들이 모여 필요한 분들에게 선한 영향력으로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