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위원장 ‘나랑 함께 건강 걷기 대회’ 참석
상태바
나경원 위원장 ‘나랑 함께 건강 걷기 대회’ 참석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4.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경원 국민의힘 동작을 당협위원장은 4월 8일 국립서울현충원 현충관 광장에서 국민의힘 동작을 당협위원회가 주관한 ‘나랑 함께 건강 걷기 대회’에 참석했다. 
동작구민 2500여 명과 내외빈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이날 걷기 대회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를 비롯해 박일하 구청장, 이미연 구의장, 이희원 시의원, 변종득·정유나·정세열·김영림 구의원 등이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이번 걷기 대회를 직접 기획한 나경원 위원장은 참가자들과 함께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담소를 나누는 등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경원 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동작에서 태어나 50년 만에 동작으로 돌아온지 10년이 되어 간다. 그동안 서리풀터널을 개통해 구민들로부터 격려를 받았고, 지난해에는 구청장을 비롯한 시·구의원들 전원이 국민의힘으로 당선되어 새롭게 일할 수 있게 되었다. 내년 4월 총선을 바라보며 조금 더 좋은 동작, 여러분들이 행복한 동작을 만들기 위해 구석구석 다니면서 구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하겠다”며 내년 총선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걷기 행사는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참가자 전원이 몸풀기 운동을 한 후 동별로 현충관 광장을 출발해 역대 대통령 묘소를 한 바퀴 돌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경로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