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만약에 프로젝트’ 오디션 개최
상태바
2023 ‘만약에 프로젝트’ 오디션 개최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4.2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미래교육의 대표 사업이자 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선정)에서 수탁운영하고 있는 ‘만약에 프로젝트’ 오디션이 지난 4월 15일 장승중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오디션에는 63개팀 5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해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뽐낼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악기 연주, 연극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심사 결과를 통해 4월 28일 최종 60팀이 선발된다. 프로젝트팀으로 선발된 청소년들은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오디션 현장을 방문한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동작구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인사와 함께 오디션을 앞두고 긴장한 청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응원 5계명을 외치기도 했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임선정 관장은 “만약에 프로젝트는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꿈으로만 간직했던 상상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라며 “자신만의 도전을 꿈꾸는 청소년들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이를 통해 자신과 주변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시민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동작구와 동작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오디션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열정과 재능을 발휘하며 꿈을 향해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금을 통해 2~4주 이내의 도전을 진행할 수 있는 ‘만약에 챌린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만약에 캠페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작청소년문화의집(☎816-797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