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조원생활스포츠센터 5월 1일부터 정식 운영 시작
상태바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조원생활스포츠센터 5월 1일부터 정식 운영 시작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5.0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등 생활체육 및 편의시설 구비
조원생활스포츠센터 전경
조원생활스포츠센터 전경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범룡)은 조원동에 신설된 주민생활 밀접 체육센터를 지난 51일부터 조원생활스포츠센터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조원생활스포츠센터는 관악, 신림, 까치산체육센터에 이어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신규수탁하여 운영하게 된 4번째 복합체육시설이며, 힐스테이트뉴포레아파트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문화체육실 등 생활체육 및 교육문화활동 시설과 탈의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6시부터 오후 950분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오후 550분까지 운영하며 법정공휴일과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조원생활스포츠센터 피트니스센터
조원생활스포츠센터 피트니스센터

조원생활스포츠센터는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로 6분 정도 소요되며, 버스정류장 조원동기점에서 하차하여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프로그램 접수기간은 기존회원의 경우 매월 16일부터 23일까지, 신규회원은 매월 24일부터 말일까지이다.

천범룡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의 시설 관리운영 16년 노하우를 활용한 조원생활스포츠센터 운영을 통해 주민의 건강과 편의를 제고하고,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