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이경관 의원 '2023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이경관 의원 '2023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05.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관 의원이 2023 코리아  파워 리더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이경관 의원이 2023 코리아  파워 리더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 이경관 의원(국민의힘, 마 선거구)은 지난 421‘2023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에서 지자체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3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은 연합매일신문과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인물사연구원 등 3개 단체 주관으로, 정치, 경제,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며 이경관 의원은 의정활동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경관 의원은 관악구 신사동, 조원동, 미성동을 지역구로 하는 의원으로 현재 제9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경관 의원은 다양한 계층의 구민행복과 구정발전을 위한 기반을 만들기 위해 조례발의와 5분 자유발언 하는 등 모범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경관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신뢰를 보내주신 관악구민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마음을 잃지 않고 관악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