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상도1동 이팝나무 꽃 축제 개최
상태바
제7회 상도1동 이팝나무 꽃 축제 개최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3.05.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험행사, 먹거리장터 운영 등 

어린이날인 5월 5일 숭실대학교 정문 일대에서 ‘제7회 상도1동 이팝나무 꽃 축제’가 열린다. 
‘이팝나무 꽃 축제’는 상도역 사거리에서 상도로 봉천고개 구간으로 이어지는‘이팝나무 거리’의 아름다움을 구민들과 함께 나누는 동작구 대표축제로, 숭실대학교에서 지역주민의 화합을 위해 장소를 제공했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며 △식전행사 △본행사 △부대행사로 구성하고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주민노래자랑, 소프라노 한송이 공연 등 오후 2시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오후 4시부터 △동작 구립 소년소녀합창단 △버블매직쇼 △방송댄스 및 트롯가수 공연 등 본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페이스페인팅 △VR체험 △풍선아트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마련했다. 
또, 푸드트럭, 상도전통시장 등 먹거리장터와 함께 지난달 17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한 경기도 김포시의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도 운영한다.
구는 많은 인파가 운집될 것으로 예상해, 축제 당일 행사장 주변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현장합동 상황실을 설치․운영하는 등 촘촘한 안전대책을 수립했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동작구 대표 봄축제인 만큼,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준비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