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용인대 체육과학대학 MOU 체결
상태바
시설관리공단·용인대 체육과학대학 MOU 체결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5.2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홍보 연계
협약 후 (왼쪽부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원성 경영본부장과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 김기홍 학장이 기념 촬영 모습.
협약 후 (왼쪽부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원성 경영본부장과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 김기홍 학장이 기념 촬영 모습.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지난 12일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세미나실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상호 발전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일자리 체험활동을 통한 직업 선택의 폭 확대 기회 제공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홍보 연계 기타 정보제공 및 상호 발전 방안 협력 등을 주요 내용으로 양 기관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공동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은 국내 최초로 개설된 특수체육교육과와 골프학과, 체육학과, 스포츠레저학과가 있으며, 앞서 공단과 협약을 맺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단법인 하울회와 공동 협력을 통한 시너지로 더욱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아울러 협약식에 참석한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 김기홍 학장은 ''방학 기간에 특수체육교육학과 학생들이 공단에서 운영하는 청풍유스호스텔을 이용한 활동을 시작으로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인택환 이사장은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과의 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 시너지 효과 창출뿐만 아니라, 업무 협력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방안을 고민하고 공공의 가치 실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