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도곡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체육특기 청소년에 격려물품 전달
상태바
강남구 도곡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체육특기 청소년에 격려물품 전달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5.2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대치중학교 야구부 청소년에게 포수·투수장비 등 100만원 상당 격려물품 전달
도곡2동 야구물품 전달사진
도곡2동 야구물품 전달사진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도곡2동이 16일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옥녀) 주관으로 대치중학교 야구부에 투수·포수장비 등 야구물품 2종을 전달했다.

도곡2동 야구물품 전달사진_단체현수막
도곡2동 야구물품 전달사진_단체현수막

대회 준비를 위해 매일 훈련을 하고 있는 야구팀 학생 42명이 훈련 물품을 지원받지 못하고 자부담으로 구매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물품 지원에 나섰다. 학교 요청 사항을 반영해 포수마스크, 프로텍터 등 포수장비 및 투수장비, 이온음료 등 100만원 상당을 지원해 야구 꿈나무 청소년을 격려했다.

 

대치중학교 이태행 교장은 “대치중학교 체육특기생에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며 “출전하는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맺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도곡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김옥녀 회장은 “청소년들이 힘든 훈련을 하며 꿈을 위해 애쓰는 것을 알게 되어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훈홍 도곡2동장은 “힘든 상황 속에서 훈련하고 있는 야구부 청소년을 지원한 도곡2동 청소년지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