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수시전형 대비 명사초청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2024학년도 수시전형 대비 명사초청 입시설명회 개최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3.06.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0일 구청 대강당서…주요 입시변화 및 수시전형 지원 전략 제공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2024학년도 대입을 위한 수시전형 입시설명회’를 6월 10일 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동작입시지원센터 주관으로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관내 학생과 학부모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시전문가 이영덕 두각학원입시연구소 소장을 초청해 ‘6월 모의평가! 그 이후를 대비하라!’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4학년도 대입의 전반적인 이해 △대학별 입시전략 분석 △수시 전형별 지원전략 △질의 응답 등으로, 해마다 변화하는 대입 전형에 대비해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석을 원하는 주민은 동작구청 누리집을 통해 6월 9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결과는 문자로 개별 안내한다. 또한, 설명회 당일 현장 참석도 가능하다.
한편 구는 지난 5월 동작입시지원센터를 개소하여 1:1 맞춤형 입시상담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형별 맞춤형 입시컨설팅, 고교진학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 학교밖 청소년까지 본인의 진로를 정하고 준비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구민들이 입시제도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를 기원한다”며, “동작입시지원센터를 내실있게 운영해 청소년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