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협의회, 고엽제전우회 간담회 개최
상태바
사회복지협의회, 고엽제전우회 간담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11.0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경로의 달' 맞아 회원 초청 감사인사 전해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난달 30일 대한민국 고엽제전우회 동대문구지회(회장 송세영) 회원 20여 명을 초청해 용두동 음식점에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건강식품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박상종 회장과 경동시장 서형원 회장, 동대문구 김준배 복지정책과장이 참석해 참석자들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의 인사를 했다.

이날 송세영 회장은 "평소 사회복지협의회가 동대문구 관내 어려운 분들을 돕는 민간단체로 알고 있었지만, 오늘 우리 전우회까지 초청해 맛있는 점심과 선물까지 마련해 주어 고맙다""앞으로도 동대문구를 위하여 할 수 있는 봉사를 찾아서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상종 회장은 "세계평화와 대한민국의 발전에 공이 지대하신 고엽제전우회 회원님들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고 어르신들의 헌신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20대 젊은 시절에는 머나먼 월남 전선에서 목숨 바쳐 평화를 지켜 오셨고, 노년이 되어서는 우리 사회를 밝게 비추시는 등불이 되어, 연일 우리 지역의 어린이 놀이터와 공원 등을 청소하고 방역을 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를 해 오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동대문구민의 한사람으로서 머리숙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어르신들이 계시기에 우리사회가 보다 깨끗하고 한 세대가 즐겁게 어울려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이 되고 있지 않나 생각한다""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어르신들의 헌신과 봉사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자리이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자리에는 KD마켓(경동시장) 서형원 회장도 함께 참여해 홍삼, 도라지 건강식품 선물을 준비해 고엽제전우회 회원들에게 한층 더 기쁨을 주는 즐거운 시간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