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청년회의소, '2023 래빗점프' 개최
상태바
동대문청년회의소, '2023 래빗점프'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11.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창업 준비 청년 위한 트렌드·자기역량강화
퍼스널브랜딩 강연 모습.
퍼스널브랜딩 강연 모습.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회장 이철영) 16일 구청 2층 강당에서 청년 창업·진로 프로그램 '2023 래빗점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미래세대인 청년들이 계묘년(2023) 토끼처럼 도약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2023 래빗점프'를 개최했다.

행사 사회는 김진희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최홍연 부구청장을 비롯해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의장, 장성운·노연우 구의원 등이 참석해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을 격려했다.

더불어 행사는 사전행사인 '타로카드로 만나는 내 마음' 김진희 아나운서의 '나를 브랜딩하는 스피치전략' 에이블브릿지 길한나 대표의 '퍼스널브랜딩과 페르소나' 엠유 조연심 대표의 '매일매일 성장하는 퍼스널브랜딩' 사람북닷컴 박제인 대표의 '보통사람의 특별한 브랜딩, 휴먼브랜딩' 등 퍼스널브랜딩과 관련된 총 4개의 강연이 진행됐다.

아울러 이날 이철영 회장은 "2023년 계묘년 토끼처럼 껑충 뛰어오를 동대문구 청년을 브랜딩하기 위해 개최했다""수능일 비가 오는 가운데에도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예측이 어려운 시대인 우리 청년들이 좋은 강의로 많은 것들을 배워 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내빈으로 참석한 최홍연 부구청장은 "이 자리를 준비한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 회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에게 이번 시간이 나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는 1971년 창립 이래 동대문구를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는 단체로 2011년부터는 매년 노인 효도잔치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