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서울관광 모델 된다… 전세계 100여 국 방영
상태바
'방탄소년단' 서울관광 모델 된다… 전세계 100여 국 방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9.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서울관광 광고 9월 중순부터 TV‧온라인 방영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 서울로7017, 한강공원, 맛집 등 서울 즐기기 1분 분량에 담아
8월 대만서 선공개 당시 큰 관심… 10월 일본콘서트서 BTS-서울 콜라보 홍보부스

케이팝(K-POP)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상을 수상한 대세 한류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서울관광 광고모델로 나서 전 세계에 서울을 알린다.

서울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관광 광고 <BTS’s Seoul Life>가 이달 중순부터 TV와 온라인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방영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BTS’s Seoul Life>는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라는 주제로 서울로7017, 한강공원, 잠실운동장 등 서울의 명소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1분 분량의 영상으로 경쾌하고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실제로 지난 8월 대만 타이페이에서 운영한 서울관광 체험부스에서 방탄소년단의 서울관광 광고를 미리 선보였을 때 대만 현지 팬들이 광고를 보기 위해 몰려 홍보부스가 초만원을 이룰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고 시는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서울관광 광고모델뿐만 아니라 '서울관광 명예홍보대사'로도 나서 전 세계에 서울을 알리고 글로벌 팬들을 서울 관광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우선, 다음 달 일본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오사카돔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의 매력을 알리는 「BTS․서울 콜라보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여기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서울관광 광고를 상영하고 광고에 나온 서울 관광명소 사진을 전시하는 서울 미니갤러리도 연다.

안준호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세계적인 한류스타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관광 광고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며 “전 세계 한류팬들의 발길이 서울로 이어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