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근동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한 탁구대 기증 받아
상태바
사근동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한 탁구대 기증 받아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4.02.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근동노인복지관은 1월 19일(금) 복지관 탁구실에서 사근동노인복지관 이도선 관장, 서울시 기획경제위원 이민옥 의원, 서울신용보증재단(오세우 지점장), ㈜어썸피플(이희선 대표), ㈜제이제이오토준(오두환 대표), ㈜유담테크(차민철 대표), 이용어르신들이 참석하여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서 200만 원 상당 접이식 탁구대 3대와 탁구용품을 기증받았다.

기존 탁구대는 장기간 많은 사람이 사용하여 낡고, 흔들리며 이용에 불편함이 컸다. 사근동노인복지관 탁구반장 이은우 어르신은 “흔들리는 탁구대를 사용하다 보니 탁구공도 잘 튀지 않고, 운동의 정확성이 많이 떨어졌다. 후원받은 새 탁구대는 공도 잘 튀고, 탄력성도 높아 재미있고 건강하게 탁구를 즐길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근동탁구사랑동호회장 김세준 어르신은 “여러분들이 도와줘서 고맙고, 건강하게 잘 사용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울신용보증재단 오세우 지점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성동구 지역 사회에 더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동참하였는데, 오히려 더 값지고 소중한 경험을 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사근동노인복지관 이도선 관장은 “그동안 탁구장 환경이 열악해 어르신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컸다. 탁구대 교체로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하며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앞으로도 성동구 어르신들이 질 높고,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다.

탁구대 기증식
이민옥 시의원 인사말
이도선 관장 인사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