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시장 개장 2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시장 개장 20주년 기념식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4.05.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시장 20년사 상영, 유공자 시상, 유통인 노래자랑으로 화합 도모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강서시장 개장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일 서부청과경매장에서 강서시장 유통인들과 함께 축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강서시장 유통인과 공사 직원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강서시장 20년사 변천사동영상 시청, 개장 20주년 기념 축하 영상 시청, 서울시장 축사 동영상 시청, 공로패·감사패·표창장 수여, 문영표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의 인사말, 유통인 대표 기념사, 20주년 기념 떡 케이크 커팅식 등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유통인 한마음 노래자랑, 가수 윤수현의 축하 공연, 노래자랑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 등이 이어졌다.

강서시장 20년사 영상에는 강서시장 개장 전인 영등포시장부터 강서시장 개장 후 현재까지의 발전 과정이 담겼다. 영상을 통해 지난 20년 동안의 노고를 자축하고, 강서시장의 미래를 위한 유통인들의 소통과 화합의 의지를 재확인했다.

특히 공사는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80세 이상 원로 유통인 4명을 초청해 공로패를 수여하고 이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지역 주민 3명에게 감사패를, 강서시장 유통 발전에 기여한 유공 유통인에게는 시장상(8)과 사장상(22)을 각각 수여했다.

노래자랑에는 17팀의 유통인이 참여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각 1명씩 총 5명이 수상했다.

문영표 공사 사장은 강서시장의 경쟁력 확보와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 함께 나아가야 한다며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