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대표하는 인터넷종합신문
상태바
서울을 대표하는 인터넷종합신문
  • 강동신문
  • 승인 2016.11.21 17: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지역신문서울시협의회 25자치구 지역신문 참여

사단법인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회장 이원주)는 지난 16일 인터넷종합신문 <서울로컬뉴스>를 창간했다.
 서울로컬뉴스는 한지지역신문협회 서울특별시협의회 25개 자치구 회원사가 참여하는 서울지역 최고의 조직력을 바탕으로 자치구지역신문 기자 100여 명이 참여함으로써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인터넷신문으로 서울시 25개 자치구의 소식은 물론 서울시정 소식, 서울시의회 의정소식 등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온.포프라인이 융‧복합적으로 결합해 탄생한 혁신적 서울의 대표 지역 언론이다.
서울로컬뉴스(www.slnews.co.kr)는 인터넷포털(다움, 네이버, 구글 등)에서 한극로<서울로컬뉴스>를 입력하면 구독할 수 있다.
서울시협의회 이원주 회장은 “서울로컬뉴스는 한국언론사에 새 장을 기록하는 경건함과 문화유산을 창출키위해 정의와 진실에 의한 알 권리를 찾아 항상 불을 밝히는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창간축사를 통해 “서울로컬뉴스의 탄생은 시민을 위한,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언론의 탄생을 의미한다.”며  “굵직한 국내‧외 이슈들과 거대 담론 사이에서 주목받지 못했던 서울 구석구석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시민들의 빛나는 일상을 담아내는 언론으로서 역할을 다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협의회 공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 2019-09-30 14:18:48
자유 대한민국 수호 10,3 광화문 평화 대집회.10월3일,13시,광화문 광장.대한 국민운동 본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