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의류봉제산업연합회 MOU
상태바
소상공인연합회·의류봉제산업연합회 MOU
  • 동대문신문
  • 승인 2024.07.1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지원 및 권익보호 위한 협력 체결

동대문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윤길)()동대문구 의류봉제산업연합회(회장 이순기)가 지역 소상공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육성하기 위해 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동대문구 소상공인 공동체를 위한 포괄적 성장 플랫폼을 구축하고, 봉제산업 종사자들의 권리 보호와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OU 주요 내용으로는 포괄적 성장 플랫폼: 동대문구 소상공인을 위한 종합 성장 플랫폼 구축을 위한 협력 봉제산업 지원: ()동대문구 의류봉제산업연합회는 봉제산업 소상공인의 권익 옹호·지지 비즈니스 연계: 지역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두 협회 간의 협력 및 연결성 강화 공동 프로젝트: 상호 관심 분야 참여하고 필요한 프로젝트 협력 등이다.

한편 이날 MOU 체결 후 동대문구소상공인연합회 김윤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동대문구 소상공인과 봉제산업 종사자들의 권익 보호와 경쟁력 강화와 양 단체의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사단법인 동대문구 의류봉제산업연합회 이순기 회장은 "두 단체는 앞으로 공동 프로젝트와 정보 교환을 통해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한 동대문구 소상공인 지원과 역량 강화에 한걸음 더 나아가는 의미를 갖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