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경영환경 적응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태바
"급변하는 경영환경 적응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3.2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상공회, 2018년도 정기총회 개회
동대문구상공회 정기총회에서 임원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완진)는 13일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 6층에서 '2018년도 동대문구상공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 안규백 국회의원, 주정 의장, 자유한국당 동대문 갑 임원갑 당협위원장, 맹진영·장흥순 시의원, 김남길 부의장을 비롯한 구의원들, 동대문문화원 김영섭 원장 등 내빈과 상공회 고문 및 임원, 회원 등이 참석했다.

올해 정기총회에는 ▲2017년도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208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임원 선출 및 해임안 등을 의결했다.

2018년 사업으로는 ▲정기총회 ▲정기이사회(분기별) ▲기관장 초청간담회(4회) ▲회장단 회의(4회) ▲제17기 최고경영자과정(10월 8일~12월 10일) ▲CEO포럼(2회) ▲실무자 교육 ▲중소상공인 경영지원 사업 ▲산업시찰(6월) ▲송년의 밤(12월 10일) 등이다.

더불어 새로운 임원에는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박봉석(에스에스정보기술), 이희순(성현인터내셔널) ▲신임 부회장으로 이유진, 홍정숙, 김헌수, 윤중기, 이광우, 이서희 박우선, 서일석, 이기복, 최기만, 김홍산 대표 ▲신임 이사로 장태식, 이현규, 송정현, 임종현, 김영길, 김오옥, 권대운, 정집현, 조선환, 주명자, 김성미, 김형만, 류현재, 문재삼, 박미현, 손화순, 손화정, 송창석, 유시현, 이계순, 이정호, 이종원, 이호석, 장영석 대표 등을 임명해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아울러 총회에서 김완진 회장은 "2018년도 경영환경도 좋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경영환경에 있어 창의적인 사고가 필요하며 한발 앞서 나가야 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이에 우리 상공회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상공인들의 성공을 도와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상공회는 상공인들 성공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상공인들 사업을 도와드리는 상공회 발전을 여러분이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축사로 나선 유덕열 구청장은 "남북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되고 있어 여러분들 사업이 잘 되리라 본다"며 "지난해에는 유난히 상공회에서 많은 불우이웃돕기를 해 주셔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도움을 드렸다. 올해도 대박 나셔서 더 많은 기부를 부탁한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안규백 국회의원은 "동대문구상공회가 발전하려면 여러분들이 김완진 회장을 서로 협력해 잘 운영해야 한다. 저도 국회에서 우리 동대문과 동대문구상공회가 잘 발전할 수 있게 힘껏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상공회는 정기총회를 맞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박봉석(에스오에스정보통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김영철(한성에프아이) ▲서울특별시장 표창 백보영(국제씨엔씨), 김광학(세명통상), 서정인(IT이동통신) ▲동대문구청장 표창 송정현(신토불이), 김상필(동양전설), 양현진(다인앤드) ▲안규백 국회의원 표창 이민희(가람세무회계사무소), 이광우(와이비코리아) ▲민병두 국회의원 표창 이영운(가현텍스), 송세영(예재상사) ▲세무서장상 임종현(청계산업), 한상선(우리광고) ▲경찰서장상 김용태(건설페인트), 양현화(삼정파일스) ▲유공상공인 서울상공회의소회장 표창 이희순(성현인터내셔널), 신영길(일등전자), 김진배(대진기획), 김영희(하나로축산), 박지천(31페이지호텔) ▲회원사 우수임직원 동대문상공회장 표창 박종박(한성에프아이 과장), 이경진(에스오에스정보기술 차장), 문희철(자이전기조명 사원) 등이 각각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