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소개
서울로컬뉴스를 찾아주신 인터넷 독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서울로컬뉴스는 사단법인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특별시협의회 회원사로서 서울 25개 자치구 회원사가 함께하는 서울지역 최고의 조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 25개 자치구에서 지역신문을 발행하는 기자 100여 명이 참여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인터넷신문으로 자치구의 소식은 물론 서울시정 소식, 서울시의회 의정소식 등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서울지역신문협의회 회원사들이 발행하는 종이신문 25만 여부는 서울로컬뉴스의 든든한 버팀목입니다.

서울로컬뉴스는 지방자치시대의 주역인 지역주민들의 자긍심과 한국의 중심 서울특별시의 자존심, 그리고 양질의 삶을 위한 문화의식의 고취를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서울로컬뉴스는 한국언론사에 새 장을 기록하는 경건함과 문화유산을 창출하기 위해 오늘도 정의와 진실에 의한 알 권리를 찾아 항상 불을 밝히는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서울로컬뉴스는 한국언론사에 새 장을 기록하는 경건함과 문화유산을 창출키위해 오늘도 정의와 진실에 의한 알 권리를 찾아 항상 불을 밝히는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언제나 서울로컬뉴스와 함께하여 주신 여러분들의 가정과 일터에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서울로컬뉴스발행인 이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