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문화재단, 문화예술 네트워크 모임 ‘동작모음.ZIP’ 참여자 모집
상태바
동작문화재단, 문화예술 네트워크 모임 ‘동작모음.ZIP’ 참여자 모집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7.0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문화 거점 활성화 위한 네트워크 모임 운영·공동 프로젝트 추진

동작문화재단(대표이사 장환진)은 ‘2024 문화예술 네트워크 모임, 동작모음.ZIP’ 사업에 참여할 예술인 및 기획자를 모집한다.
‘동작모음.ZIP’은 동작구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및 기획자 등이 모여 협업하고 공동의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동작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N개의 서울’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재단은 전체 사업비 1억 1천만원 중 사업비 9천만원을 서울문화재단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확보하였다. 
사업 참여자는 7월 24일 진행되는 첫 번째 모임을 시작으로 모임을 통해 동작구 지역 내 다양한 이야기 및 이슈를 공유한다. 모임에서 발굴된 주제를 바탕으로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해당 운영비는 재단이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동작구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기획자, 문화공간 운영자, 생활예술인 이며, 모집기간은 7월 1일부터 18일까지이다. 동작문화재단 홈페이지(www.idfac.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작문화재단 장환진 대표이사는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동작구의 문화 자원을 새롭게 읽어내고 지역의 이슈를 함께 논의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동작구의 예술인, 기획자들이 모여 서로가 협업하고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연결 매개체 및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