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시의원,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소통부대표 선임
상태바
왕정순 시의원,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소통부대표 선임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7.2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정순 시의원
왕정순 시의원

서울시의회 왕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2)은 지난 1일 제11대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대표단에서 소통부대표로 선임되어 후반기 대표단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은 성흠제 시의원이 대표를 맡았다. 대표단은 제11대 서울시의회 후반기를 소수야당으로서의 강한 추진력과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목표로 구성되었으며, 대표단은 운영 수석부대표 김성준 의원 정책 수석부대표 이상훈 의원 소통부대표 왕정순 의원 민생실천위원장 봉양순 의원 등 다양한 경력과 전문성을 가진 의원들이 포진해 있다.

왕정순 의원은 소통부대표로서 시민과 의회, 그리고 당 간의 원활한 소통을 책임지게 된다.

왕 의원은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히고, “이번 대표단은 제대로 일하는 강한 야당이자 지역 민원에 정통한 민생정당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구성되었다면서 소통과 봉사로 시민의 마음을 보듬는 서울시의회를 더불어민주당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왕정순 의원은 소통부대표로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통 의지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